Member Login
공지 | 새로운 이름으로 컬럼을 다시 시작합니다..
14-03-07 19:06 조회수 | 1,802

2.jpg


사진은 저희 집앞 복숭아 나무꽃이예요.
참..예쁘죠?
유난히 추운 겨울을 보내고 있다보니
빨리 따듯한 봄이 와서 예쁜 복숭아꽃을 볼수 있기만을 바라고 있답니다.

.
.

오랫만에 컬럼에 공지글을 올리는데 빈손으로 오긴 그래서..
예쁜 봄 사진으로 시작해 보았어요..^^;

다름이 아니라..
이번에 베이킹에 제한되어있던 제 컬럼소재를 좀 넓혀서 
타이틀도 바꾸고.. 
앞으로는 여러가지 요리를 올려보려고 해요.


카테고리에 "수다" 도 넣어서
꼭 레시피나 음식 사진이 아니어도
미즈빌에 나누고 싶은 이야기나 
사진들도 공유해 보려고 합니다..^^


하지만..
 제가 직장에 다니고 있고...
아직 어린 남매를 키우느라 시간이 많지 않은 관계로 
주기적으로 업데이트 하겠다는 무리한 약속은 드리지 못한답니다..ㅜ_ㅜ
그래도 가능한은 자주 업데이트 하도록 최대한 노력하겠습니다.

또한,
이전 게시물중에 사진이 보이지 않는 글들이 있습니다.
HTML 을 써서 글을 올리던 게시물들이라
수정에 많은 시간이 소요될꺼 같아요..
천천히 시간되는데로 전부 수정할 예정이오니 조금더 기다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
저는..
빵만들고 음식만드는걸 좋아하긴 하지만
(사실은 먹는걸 더 좋아해요 ㅎㅎ)

저도 그저 너무 평범한 주부이기만 한 사람이라..
실수도 있을꺼고..모르는 점도 많이 있습니다..

컬럼을 통해 저도 같이 배우고 성장할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..
부족하지만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.





추천 35 비추천 0
댓글목록 [35] 댓글보기
  • 신동화 14-03-08 01:27
    새 대문에 인사남겨요~ 사진 너무 이쁘네요~ ^^
    그나저나 제니님은 절대 평범한 주부가 아닌데.. 만두를 350개씩 앉은 자리에서 만드는 분은 저~얼대로 평범한 주부가 아닙니다. ㅎㅎ
    제가 요리는 싫어하지만 먹는 건 좋아해서 요리 칼럼은 또 열심히 보네요.
    앞으로 맛있는 음식 많이~ 구경시켜 주세요!!
  • 제니박 댓글의 댓글 14-03-08 20:08
    동화님~
    쿠킹방에서 우리 동화님 닉네임이 도데체 어떤분일까 맨날 유심히 보는데도 도저히 모르겠어요 저는 ㅎㅎ
    제가..손만큰 평범주부 맞아요.. 옆집 큰손아줌마..뭐 이런 닉넴으로 바꿀까봐요 다음에..ㅎㅎㅎ

    댓글 고맙습니다..앞으로도 저 많이 도와주세요..^^
  • Yun Jeong Choi 댓글의 댓글 14-03-10 12:14
    '성나정 엄마' 혹은 '대형잡채' 추천요! (응답하라 1994 참조 요망)  아니면 '만두350' 것도 아니면 '골방만두'... ㅋㅋㅋㅋ
  • 제니박 댓글의 댓글 14-03-11 13:39
    앗...골방이 나온거 보니..혹시 윤정님께서 완소님???????? ㅎㅎㅎㅎㅎㅎㅎㅎ
  • Yun Jeong Choi 댓글의 댓글 14-03-11 13:41
    ㅋㅋㅋㅋㅋㅋㅋㅋ
  • 제니박 댓글의 댓글 14-03-11 13:48
    정말 눈치가 둔치라니까요 제가...ㅎㅎㅎ
    제가 아는 윤정님과 완소님이 아직 매치가 안되고 있는 복잡한 상황임니다 ㅎㅎㅎㅎㅎ
  • Eunjin Chae 14-03-08 10:54
    사진이 예술이네요.  ^^
    정말 이뻐요!

    저도 동화님과 같은 생각이에요. 제니님 한자리에서 만두 350개 만드신거 보고 입이 쩍 벌어졌어요.
    혼자 만드시고 찌고...전 도저히 엄두도 못낼 일이에요. 아니면 아마 온종일 걸려서 했을일...(그담날 몸져 누웠겠죠.ㅋ)
    제니님 컬럼의 새로운 변신 기대하겠습니다~  ^^
  • 제니박 댓글의 댓글 14-03-08 20:09
    은진님..여러가지로 친절하게 도와주셔서 고맙습니다.
    열심히 할테니 앞으로도 많이 도와주셔요~ ^^
  • Hyewon Jeon 14-03-08 17:53
    우와!! 좋아요! 좋아요! 기대 만빵이에요. ^^
    우와!! 2 저 사진은 완전 예술인데요. 카메라가 좋은 거겠...죠? ^^;;;;;
  • 제니박 댓글의 댓글 14-03-08 20:16
    혜원님~ ^^

    제 카메라가 이젠 단종되어 팔지도 않고..중고는 똑딱이 가격으로도 살수 있는..오래된 모델이랍니다.
    그래도 오랫동안 손에 익어서 편하긴 해요.
    위 사진은..솔직히요..어쩌다가 너무 운이좋게~~~ 한장 건진거예요.. ^^;;;;;

    댓글 감사드리구요 열심히 하겠습니다
    잘 부탁드려요..^^
  • 박민향 14-03-08 21:02
    비밀글 비밀글입니다.
  • 제니박 댓글의 댓글 14-03-09 15:29
    비밀글 댓글내용 확인
  • 박민향 댓글의 댓글 14-03-09 16:59
    비밀글 댓글내용 확인
  • 제니박 댓글의 댓글 14-03-11 13:16
    비밀글 댓글내용 확인
  • 이지현 14-03-09 13:23
    오 대문에 새소식 뜬거 보고 왔어요. 제니님 새로워질 컬럼에 기대만빵입이예요. 봄느낌 주셔서 고마워요
  • 제니박 댓글의 댓글 14-03-09 15:30
    지현님..
    부족한거 많은 제게 많은 도움이 되어주시길 부탁드려요..^^
  • 정지영 14-03-10 02:40
    네~~ 맛있게 잘 먹겠습니다. ^^
    직장 다니시면서 아이들 돌보시면서 요리 컬럼까지....
    만능주부 인증!!!!
    거기에 사진도 예쁘게~~~
    제니님 대문 사진 보니 봄이 진짜 성큼 온 것 같아요.
    앞으로 대박~~~~ 나는 컬럼이 되세요~~~~~~
  • 제니박 댓글의 댓글 14-03-11 13:18
    지영님~ 만능주부라니요..저 알고보면 무척 불량주부여요..ㅎㅎㅎ
    친절하신 댓글 감사드려요
   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^^
  • Yun Jeong Choi 14-03-10 12:16
    안그래도 베이킹 말고도 우리집 완소메뉴 닭갈비 등등 제니님 주옥같은 레서피들이 칼럼에 다 올라오면 좋겠다 생각하던 참인데 완전 두팔 벌려 환영이예요.. (앗, 마침 밑에 올려두셨네요? ㅎㅎㅎㅎ)

    저는 복숭아꽃 첨봐요.. 일케 이쁘게 생긴 꽃이군요.. 우왕~~ @.@
  • 제니박 댓글의 댓글 14-03-11 13:20
    윤정님~ 오랫만이예요 잘 지내시지요? ^^
    (쿠킹방에 윤정님 닉네임을 몰라서ㅎㅎ)

    저도 복숭아꽃이 예쁘다는걸 이집에 이사오고 알았답니다.
    잠시 피었다 지는게 너무 아쉬워요..복숭아 대신 꽃만 피어있었으면 싶을정도로요..^^

    부족한데 늘 좋아해주시는 윤정님..항상 감사드리구요
   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!! ^^
  • suji kang 14-03-10 15:55
    제니님의 매운 춘천 닭갈비가 저희 집 겨울 주식이에요.  새단장한 컬럼에서 어떤 요술 레시피가 펼쳐질지 기대 만빵입니다. 

    기왕이면 만두 레시피도 (일반인용 계량 용량으로다 -_-;) 풀어주십사 부탁도 슬쩍 드리고요.  ㅎㅎ
  • 제니박 댓글의 댓글 14-03-11 13:22
    수지님~
    수지님도 매운거 좋아하시나봐요..저도 매운거 무지 좋아하거든요..
    능력밖에 큰 일을 저지른건 아닌가 싶은데요..열심히 해보겠습니다

    만두도 담에 꼭 올려볼께요..일반인 ㅎㅎㅎㅎㅎ 계량으로다가요..ㅎㅎ
    잘 부탁드려요 수지님~
  • Soyoung Lee 14-03-10 19:57
    제니님. 일하시고 애들 키우느라 바쁘실텐데 그 귀중한 시간의 한 조각을 미즈빌에 할애해주셔서 고맙습니다. 저처럼 재주없는 사람은 그저 댓글달기에 주력할랍니다. :) 사실 전 만두의 갯수에도 놀랐지만 그 만두의 주인이 될 이웃집이 굉장히 부러웠어요. ㅎㅎ 제니님을 이웃으로 둔 그 분은 얼마나 복 받으신 분인지... 앞으로 기대하겠습니다. 화이팅!
  • 제니박 댓글의 댓글 14-03-11 13:25
    소영님~
    그저 댓글 이라니요..그 댓글때문에 힘이나서 더 열심히 하는걸요
    미즈빌을 활발하게 만드는 제일 중요한 부분이 댓글이라고 저는 장담합니다~ ^^
    옆집 아주머님이 워낙 사람이 좋으신분이라 매일 주거니 받거니..사람냄새나고 참 좋아요
    되려 제가 많이 받고 배우기도 해서 제가 행운인거 같아요..^^

    부족하지만 앞으로 열심히 해볼께요
    자주 뵈어요 소영님! ^^
  • ANN KIM 14-03-12 08:51
    긴 겨울을 보내서 그런지 꽃이 너무 반갑네요.
    바쁘신 와중에 애써주시는 거 너무 감사해요. 앞으로도 기대하겠습니다. 어떤 글들이 어떤 음식과 하께 올라올지 봄꽃만큼이나 기대됩니다.
  • 제니박 댓글의 댓글 14-03-15 15:21
    Ann님
    저도 긴겨울이 무척 힘겨웠던 한해같아요.이제 따듯해지는 날이 길어지는거 보니 봄이 오긴 오나봅니다..^^
    부족하지만 잘 부탁드릴께요
    댓글 감사합니다 ^^
  • Young Park 14-03-14 23:02
    아니 제니님이 칼럼을 새로 열었다는 소식을 이제야 알게 되다니.......이게 뭔일이랍니까? 매일 결석 없이 미즈빌에
    오는데 말예요. @@

    사진이 정말 예술이네요. 더 넓은 경지로 칼럼을 하신다니 축하드려요. 앞으로도 칼럼에서 더 자주
    볼수 있길 기원하면서 인사드려요. ^^
  • 제니박 댓글의 댓글 14-03-15 15:22
    영님~
    아프신건 이제 괜찮으세요? 저도 며칠 앓고났더니 오늘은 좀 괜찮아요
    아시다시피 부족한거 많은 사람이랍니다. 그래도 잘 부탁드려요~^^
  • tanbi so 14-03-17 11:25
    제니양 홧팅~~

    ♡♡♡♡♡♡♡♡♡♡♡♡
  • Young Park 댓글의 댓글 14-03-17 14:49
    아니 반가운 단비님을 여서 뵙네요? 와락~~ 껴 앉습니다. ㅎㅎㅎ
    잘 지내시죠??? 한동안 연락도 못 드리고 궁금했더랬는데 이렇게 단비님 보니 정말 반갑네요.
    요새 궁딩이 들썩거리는 봄이라 꽃 나들이 가고 싶은데 왜 이리 할일은 줄지 않는지 모르겠네요. 건이는 많이 커서
    완전 훈남이더군요. 같이 다니면 다들 부러워 하죠? 건강하게 잘 지내시고 여서 제서 자주 뵐께요. ^^
  • 제니박 댓글의 댓글 14-03-17 17:59
    저는 왜 단비님 이 댓글 다셨을때의 상황이 그려질까요 ㅎㅎㅎ
    바쁜데 댓글은 남겨야 겠고 ㅎㅎㅎ
    그래도 그 맘 알아요~ 고마워요 단비님~ ^^
  • Jiyoung Lee 14-03-19 21:55
    반가워요. 다시 시작하신다니 기대됩니다
  • 제니박 댓글의 댓글 14-03-20 19:11
    부족함이 많답니다.. 아무쪼록 잘 부탁드릴께요 ^__^
  • Borahm Song 14-03-29 00:22
    안녕하세요~제니님..
    저는 이런 댓글 처음 달아봐요..
    그런데 제가 정말 좋아하는 레시피가 많아서..제니님이 다시 글 올리신다는 거 보고 너무 반가워서 이렇게 글 올립니다..
    저는 3살 쌍둥이 딸 엄마인데요..딸기 컵케이크 정말 좋아하고 사랑할 것 같아요..이번 주말에 만들려구요..
    다시 오셔서 기대만빵입니다~
  • 제니박 댓글의 댓글 14-04-01 18:49
    Borahm 님 반갑습니다 ^^
    3살 따님 이시면 너무너무 이쁜짓 많이 할 나이인데..쌍둥이시라니 더더 이쁘시겠어요~~
    힘이 나는 친절한 댓글 너무너무 감사드려요~ 
    딸기 컵케이크 맛있게 만들어 드셨는지 모르겠어요..
    좋은 레시피 많이 올리도록 하겠습니다
    앞으로 자주자주 뵈어요 보람님~ ^__^
Total 631 페이지
[제니박] Bon appetit 목록
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
공지 공지 새로운 이름으로 컬럼을 다시 시작합니다.. 댓글[35] 제니박 쪽지보내기 2014-03-07 1803 35
62 쿠킹 고추장 돼지불고기 댓글[20] 제니박 쪽지보내기 2014-07-14 4426 35
61 베이킹 미니 과일 타르트~ 댓글[26] 제니박 쪽지보내기 2014-04-09 4574 90
60 쿠킹 chicken & asparagus skillet supper 댓글[28] 제니박 쪽지보내기 2014-04-01 2244 27
59 쿠킹 (수정) 남편 생일 파티 댓글[28] 제니박 쪽지보내기 2014-03-07 2609 23
58 베이킹 돼지 단팥빵~ 댓글[10] 제니박 쪽지보내기 2014-03-07 1375 16
57 쿠킹 매운 춘천 닭갈비 댓글[10] 제니박 쪽지보내기 2014-03-07 1646 12
56 쿠킹 맛있고 간단한 오므라이스~ 댓글[8] 제니박 쪽지보내기 2014-03-07 1342 12
55 쿠킹 카프레제 페투치니 댓글[6] 제니박 쪽지보내기 2014-03-07 872 8
54 베이킹 레드벨벳 샌드위치 쿠키 댓글[10] 제니박 쪽지보내기 2012-06-07 2602 3
53 베이킹 딸기 컵케이크~ 댓글[12] 제니박 쪽지보내기 2012-05-29 2336 4
52 베이킹 상큼한 레몬 파운드 케이크~ 댓글[30] 제니박 쪽지보내기 2012-05-08 2443 4
51 베이킹 4가지 다른맛...사우어크림 파운드 케이크~ 댓글[35] 제니박 쪽지보내기 2012-04-28 3612 3
50 베이킹 컵케이크의 지존....레드벨벳 컵케이크~ 댓글[46] 제니박 쪽지보내기 2012-04-20 2548 2
49 베이킹 스윗 가나슈 초코 케이크 댓글[27] 제니박 쪽지보내기 2012-04-15 1789 2
게시물 검색